연예
아이유 자작곡 ‘최고의 사랑’ OST 공개 임박
입력 2011-05-24 11:16 

가수 아이유가 첫 자작곡을 공개한다는 소식이 화제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조영철 프로듀서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유 첫 자작곡 공개임박!!”이라며 지은이(아이유)는 부끄럽다고 했지만 난 이렇게라도 자랑하고 싶다”고 아이유의 자작곡 소식을 전했다.
이어 조 프로듀서는 첫 작품인데 잘해냈고… 내 ‘최고의사랑 을 지은이에게…”라는 글을 올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 프로듀서가 언급한 ‘최고의 사랑은 인기리에 방송 중인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을 의미하는 것. 이미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중인 써니힐이 ‘두근두근으로 ‘최고의 사랑 OST에 참여하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이번 드라마 OST에 아이유도 참여할지에 대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앞서 아이유는 각종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정규 앨범에 자작곡을 싣고 싶다는 뜻을 밝힌 바 있으며, 그녀의 작곡 실력에 대해 윤종신이 인정해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싱어송 라이터로 활약 기대된다”, 노래도 잘부르는데 작곡까지?”, 대박 날 것 같다” 등 뜨거운 기대를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2일 첫 방영된 SBS ‘김연아의 키스앤 크라이에 이어 오는 6월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2의 출연도 앞두고 있는 등 방송활동을 활발히 펼쳐가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