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인삼공사-한국방문의해위원회, 관광분야 업무 협약
입력 2011-05-12 19:23  | 수정 2011-05-12 19:39
한국인삼공사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2010~2012 한국방문의해'의 성공적 개최와 해외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인삼공사 김태식 글로벌본부장과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한경아 마케팅본부장이 참여한 협약식에서 양측은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연계 해외 홍보,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한 신규 관광상품 개발 등 관광분야의 포괄적인 협력에 적극 나서기로 했습니다.
한국인삼공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연간 800만명에 이르는 방한 외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 '정관장'의 국내외 관광마케팅,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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