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거해’ 첫 방 카운트다운…달콤살벌 로맨스 스토리 과연?
입력 2011-05-09 19:31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이하 내거해)가 9일 밤 드디어 시청자들 앞에 첫 선을 보인다. ‘사상 최대 달콤살벌한 로맨틱 코미디란 제작사와 방송사의 자신감이 과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작품은 ‘新 한류 블루칩으로 뜨거운 인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강지환과 ‘로맨틱 코미디 퀸 윤은혜의 만남이라는 것에 벌써부터 화제를 낳고 있다. 이 두 사람은 ‘내거해에서 대한민국 대표 귀족남 현기준(강지환 분)과 국가보증 엄친딸 공아정(윤은혜 분)으로 분해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내거해를 기대케 하는 다섯 가지 관전 포인트를 살펴본다.

♥ 거짓말이 진짜가 된다?…강지환 vs 윤은혜의 ‘거짓말 배틀
인물 재력 학력은 기본이고 귀족남으로서의 자부심과 책임감, 상식 교양 매너까지 몽땅 다 갖춘 ‘순도 100% 귀족남 현기준에게 어느 날 자신도 모르는 아내가 생긴다. 생면부지인 그의 아내(?)는 문화체육관광부의 5급 공무원 공아정.
그녀가 얼떨결에 내뱉은 거짓말 한마디가 풍선처럼 부풀려지면서 기준과의 황당무계한 결혼 스캔들을 만들게 되고 점점 걷잡을 수 없이 되어 간다. 하지만 어느새 자신들도 모르게 ‘거짓말 배틀을 하게 되는 기준과 아정은 아슬아슬한 상황 속에서도 뛰어난 위기대처 능력(?)을 선보이며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을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어 간다.

♥ 강-윤의 완벽 앙상블…큰 웃음 ‘빵빵
순도 100%의 모태 귀족남으로서 완벽 수트 맵시와 기품 있는 자태에 반전 있는 코믹 연기로 파격 변신을 예고하는 강지환과 극 초반부터 버라이어티한 연기로 혼신을 다하며 다채로운 매력과 열정을 발산하고 있는 윤은혜. 이 두 사람은 벌써부터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보이며 완벽 앙상블을 예고하고 있다. 두 사람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에 시청자들의 웃음이 ‘빵빵 터질 것이라는 제작진의 기대는 그 어느 때보다 크다고.

♥ 비주얼 최강 영상미 ‘안구정화
다수의 해외 수상경력이 증명하듯 연출력을 호평 받아온 김수룡 PD와 '시크릿가든'의 권혁찬PD의 공동연출로 감각적인 영상미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거해는 이미 안구정화 커플로 등극한 강지환-윤은혜 외에도 환상적인 비주얼을 갖춘 배우들이 포진돼 있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전작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한 성준은 현상희 역을 맡아 187cm의 큰 키로 순수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뿜어내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인형 같은 외모의 조윤희는 청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기준-상희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오윤주로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친다.
청순미와 섹시함을 겸비한 홍수현은 청담동 며느리 윤소란을 맡아 화려하고 럭셔리한 스타일로 시선을 모으고, 커리어우먼으로 분하는 박지윤은 시크함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뽐낸다. 귀여운 비서 박훈을 연기할 훈훈한 외모의 권세인도 주목할만하다.

♥ 개성 만점 캐릭터들 ‘내거해 통해 깨알재미 선사
‘내거해 속에 등장하는 ‘호텔 CEO ‘문광부 5급 공무원 ‘호텔 지배인 ‘디스플레이 디자이너 ‘변호사 ‘법대교수 ‘화가 등 각양각색의 직업을 가진 등장인물들은 캐릭터가 다양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귀족남 현기준, 엄친딸 공아정, 로망남 현상희, 태클녀 유소란, 허도남 천재범(류승수 분), 차도녀 박지윤(박지윤 분), 불꽃 카리스마 현명진(오미희 분) 등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극을 맛깔나게 끌어나갈 예정이다.
♥ 신데렐라 이야기는 이제 그만! 새로운 로맨스 ‘기대만발
‘내거해는 기존의 로맨틱코미디 드라마와 차별화되는 캐릭터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보아왔던 상처 많고 성숙되지 못한 까칠한 재벌남이 아닌, 예의바르고 흠 잡을 데 없는 ‘어른의 매력을 갖춘 대한민국 최고 귀족남이 그려진다. 여기에 민폐형에 빈민형 여주인공이 아닌 제 앞가림은 스스로 할 수 있는 능력 출중한 국가보증 엄친딸 공아정이 등장해 새로운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이밖에 강신일(공준호 역)-이경진(심애경 역)-권해효(황석봉 역)가 그리는 중년의 달달한 로맨스도 재미를 더한다.
두근두근한 설렘으로 물들일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55분 시청자들을 찾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장주영 기자 semiangel@mk.co.kr]
@mkstartoday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