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신문협회가 한 시장조사기관의 조사 자료를 토대로 신문 광고가 다른 매체보다 유리한 이유 10가지를 발표했습니다.
협회는 주중에는 54%, 주말에는 63%의 독자들이 신문을 읽는다며, 특히 연소득 7만 5천 달러 이상 고소득층의 열독률이 높기 때문에 신문은 매력적인 광고 수단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소비자는 신문에 실린 내용을 신뢰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과 타깃 광고가 가능하다는 점, 광고물 제작 시간도 다른 매체보다 적게 드는 점 등을 신문광고의 장점으로 꼽았습니다.
협회는 주중에는 54%, 주말에는 63%의 독자들이 신문을 읽는다며, 특히 연소득 7만 5천 달러 이상 고소득층의 열독률이 높기 때문에 신문은 매력적인 광고 수단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소비자는 신문에 실린 내용을 신뢰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과 타깃 광고가 가능하다는 점, 광고물 제작 시간도 다른 매체보다 적게 드는 점 등을 신문광고의 장점으로 꼽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