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폭풍 미모’ 이수근 아내 사진 공개 “완벽 여신”
입력 2011-04-11 09:13  | 수정 2011-04-11 09:26

개그맨 이수근의 미모의 아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0일 방송된 KBS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 이수근의 아내 사진이 깜짝 공개되었다.

이날 멤버들은 파도 때문에 가파도에 가지 못하고 제주도에 머무르게 됐다. 이에 저녁식사 복불복으로 가파도 용궁정식과 유사한 제주도 현지 직송 음식을 놓고 게임을 벌였다.

저녁식사 복불복에서 멤버들은 사진 속 인물을 보고 이름 맞히기를 진행했다. 이때 이수근은 미모의 여성 사진을 보고 순간 멈칫하다 "박지연"이라고 외쳤다.


퀴즈 후 이수근은 "왜 아내 사진을 문제에 넣었냐"며 웃었고, 나머지 멤버들 모두 "처음엔 누군지 몰랐다. 깜짝 놀랐다"며 재밌어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 역시 "완전 연예인인 줄 알았다." 내조의 여왕'에 여신 미모까지, 이수근 부럽다" "연예인 뺨치는 미모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아내 박지연 씨가 화제에 오르면서 그녀가 운영하는 인터넷 의류 쇼핑몰까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수근은 2008년 11세 연하의 박지연 씨와 결혼해 두 아들 이태준, 이태서를 슬하에 두고 있다.

한편 이수근은 울릉도 여행기 2편, 한치요리 경연대회에서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여보~초장 어떻게 만드는 거에요?”, 여보~방송중인데..”라며 부드러운 목소리와 존댓말로 닭살 애정행각을 펼쳤다

(사진: KBS '해피투게더-1박2일' 방송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