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방사능 물질이 포함된 비가 내리면서 이번 주 들어서 우산과 우비의 판매가 크게 늘었습니다.
온라인쇼핑몰인 G마켓에 따르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사흘 동안 우산과 우비의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성인용의 경우 지난주와 비교해서 26%가 증가했습니다.
특히 아동용 우비는 지난주보다 매출이 90% 이상 증가했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자녀의 방사능 노출을 우려한 부모들이 적극적으로 우산과 우비를 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인 옥션 역시 어제(6일) 하루 우비와 우산의 판매량이 4월 하루평균 판매량보다 각각 40%, 25%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옥션 관계자는 "어제 판매된 우산의 경우 대부분이 장우산이었다"며 "휴대성이 좋은 접이식 우산을 선호했던 과거의 경향과 달랐다"고 말했습니다.
또 우비의 경우 주간 급상승 키워드에도 4위에 올라 지난주보다 무려 588계단이나 상승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온라인쇼핑몰인 G마켓에 따르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사흘 동안 우산과 우비의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성인용의 경우 지난주와 비교해서 26%가 증가했습니다.
특히 아동용 우비는 지난주보다 매출이 90% 이상 증가했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자녀의 방사능 노출을 우려한 부모들이 적극적으로 우산과 우비를 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인 옥션 역시 어제(6일) 하루 우비와 우산의 판매량이 4월 하루평균 판매량보다 각각 40%, 25%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옥션 관계자는 "어제 판매된 우산의 경우 대부분이 장우산이었다"며 "휴대성이 좋은 접이식 우산을 선호했던 과거의 경향과 달랐다"고 말했습니다.
또 우비의 경우 주간 급상승 키워드에도 4위에 올라 지난주보다 무려 588계단이나 상승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