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영진위·거래소 등 고객만족도 2년째 '미흡'
입력 2010-12-24 17:01  | 수정 2010-12-24 17:04
영화진흥위원회와 한국거래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등 11개 공공기관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미흡' 평가를 받았습니다.
기획재정부는 164개 공공기관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한 결과 미흡 21개, 보통 40개, 양호 45개, 우수 58개 등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재정부는 21개 미흡 기관은 체계적인 관리로 적극적인 개선을 유도하고자 내년 1월 말까지 '고객만족 경영개선 계획'을 제출하도록 조치했습니다.
특히 2년째 미흡 평가를 받은 영진위와 거래소, 문화예술위원회, 강릉원주대치과병원, 강원랜드, 서울대치과병원, 한국과학기술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은 주무부처에 통보해 적극적
개선을 유도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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