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녹십자 '상호존중 문화 캠페인' 실시
입력 2010-11-04 05:56  | 수정 2010-11-04 06:05
녹십자는 바람직한 기업문화를 육성, 내적인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상호존중 문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소통문화 활성화를 위해 2008년부터 시작된 '굿모닝 미팅'에 이어 녹십자가 추진하는 바람직한 기업문화 육성의 두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캠페인을 위해 녹십자는 사내예절 가이드북을 발간하고 포스터를 통한 캠페인 홍보 등으로 상호존중 문화를 육성하고 실천을 독려할 예정입니다.
녹십자 인력관리실 배성호 과장은 이번 캠페인은 주로 말로 전달되며 교육되고 있는 예절이나 매너 교육을 공식화해 신입사원의 조기 정착은 물론, 품격있고 서로를 존중하는 기업문화를 육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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