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정용진 "고객이 행복한 회사 만들자"
입력 2010-10-24 09:51  | 수정 2010-10-24 09:52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고객이 행복한 회사'를 회사의 가장 중요한 가치이자 목표로 제시했습니다.
정 부회장은 신세계 본점 개점 80주년을 맞아 지난 22일 열린 기념식에서 "의사결정의 기준과 시스템, 의식 등 모든 요소를 고객이라는 가치를 향해 재정비해야 한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또, 돈을 많이 버는 회사보다는 가장 존경받는 회사, 직원들이 자긍심과 기쁨을 느끼는 회사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를 통해 '신세계'와 '이마트'를 초일류 브랜드로 키워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