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MBN 22시 주요
입력 2010-09-19 21:47  | 수정 2010-09-19 21:49
▶ 귀성길 원활…"내일 오후부터 정체"
징검다리 연휴로 귀성길이 분산되면서 고속도로는 하루종일 원활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내일 오후부터 귀성길 정체가 본격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 추석 연휴 잦은 비…기온도 쌀쌀
추석 연휴 첫날엔 중부지방에, 추석 당일엔 남부지방에 다시 온종일 비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비가 온 뒤에는 기온이 뚝 떨어져 쌀쌀하겠습니다.

▶ '천안함 논의 조건' 군사회담 수용
국방부가 북한의 군사실무회담 제의를 사실상 받아들였습니다. 다만, 천안함 사건을 의제로 삼자고 밝혔습니다.


▶ 프로포폴 투여 의사 무더기 적발
마이클 잭슨 사망 원인으로 알려진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불법 투여하고 폭리를 챙긴 의사들이 무더기로 적발됐습니다.

▶ '김황식 의혹' 청문회 기류 급변
무난한 청문회 통과가 예상됐던 김황식 총리 내정자에 대한 의혹이 연일 제기되고 있습니다.
병역기피 논란에 이어 김 내정자 누나가 재직하는 대학교에 대한 특혜의혹이 제기됐습니다

▶ '정세균 출정식' 불법 선거 논란
전당대회에 출마한 정세균 전 대표가 전북도당 대의원 대회가 끝난 뒤 곧바로 자신의 선거 출정식을 열어 불법 선거운동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 "차명계좌 50~60개 수백억 관리"
검찰은 한화그룹이 김승연 회장 돈으로 보이는 수백억 원의 비자금을 50~60개에 달하는 차명계좌에 나눠 관리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 신지애 최연소 '명예 전당' 입성
골프 지존 신지애가 KLPGA 통산 20승을 올리면서 한국여자프로골프 사상 최연소로 명예의 전당 가입 자격을 얻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