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브로, 폭넓은 트랙리스트로 자랑한 다채로운 종합선물세트
입력 2020-01-29 14:54 
밴드 하이브로 사진=하이브로 ‘GOOD MORNING’ 트랙리스트 영상 캡처
밴드 하이브로(High Bro)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29일 하이브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GOOD MORNING(굿 모닝)의 트랙리스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GOOD MORNING을 비롯해 하이브로의 데뷔 싱글 ‘노래하자, 강렬하고 빠른 비트의 ‘환상, 사랑의 풋풋함과 설렘을 노래한 ‘오늘은까지 총 4곡이 담긴다.

특히 영상 속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하이브로의 더욱 세련되진 모습까지 돋보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고 있다.


하이브로는 지난 2019년 11월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담은 ‘노래하자로 새 출발을 알렸고, 그들만의 음악적 색깔과 역량을 증명해 보이며 실력파 밴드의 입지를 단단히 다진 바 있다.

감성 끝판왕 ‘GOOD MORNING으로 돌아올 하이브로는 앞서 4인 4색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이전에는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신곡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도 한껏 높였다.

하이브로의 ‘GOOD MORNING은 오는 2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