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커플다이어리 보컬 오륜, 크리마스 앞두고 로맨틱 루돌프로 변신
입력 2019-12-13 11:18 
커플다이어리 오륜 사진=㈜일공이팔
커플다이어리의 멤버 오륜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개된 네 번째 티저 이미지의 주인공이 됐다.

오륜은 12일 오후 빌리언디씨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이 참여한 새 싱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네 번째 멤버로 공개된 오륜은 미소가 돋보이는 비주얼과 캐주얼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루돌프 머리띠와 소품을 사용해 크리스마스 느낌을 표현했다.

이번 신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신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스페셜 싱글로 발매된다.

오륜은 이번 앨범에서 가수 아우라(AOORA)와 래퍼 스마일리, 모델 윤제와 함께 가창자로 나서며 프로듀서 겸 DJ 프라이데이(FRIDAY)가 신곡의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륜은 인디그룹 ‘커플다이어리의 멤버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통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멤버다. 오륜은 ‘넌 멍멍 난 야옹, ‘이 반지 빼지마, ‘너만 보면 소름 등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남자의 마음을 노래해오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과연 오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이 신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과 만나며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