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베트남 가수 오새드, 똘아이박 만났다…12월 중순 韓가수와 특급 콜라보
입력 2019-12-07 12:28 
오새드 똘아이박 사진=크레이지사운드
베트남 가수 겸 래퍼 오새드가(Osad) 프로듀서 Krazy Park(똘아이박)을 만나러 한국을 찾았다.

지난 6일 크레이지사운드 측은 12월 중순 오새드와 한국가수의 콜라보 앨범이 나올 예정이다. 앨범 공개 마지막 단계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새드는 크레이지사운드를 통해 올해도 팬분들에게 크리스마스와 새해 선물을 드리고 싶다. 한국 스타일의 녹음실을 방문하면서 한국 엔터테인먼트산업에 접근하게 돼 좋은 경험을 얻었다”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을 알렸다.

한국가수와의 콜라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오새드는 솔로는 물론 다양한 곡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베트남 가수 겸 래퍼다.


특히 오새드는 한국관광공사의 초대로 한국을 방문, 시상식인 MMA(Melon Music Awards, 멜론 뮤직 어워즈)에 참여하기도 했다.

오새드는 이번 작업을 통해 한국의 유명 프로듀서인 Krazy Park, 가수 겸 작곡가 신현우와의 만남 등 한국 파트너들과 인연을 맺어 언어교류도 편하고 쉽게 했다.

Krazy Park은 최근 베트남에서 가수 치푸의 데뷔 작품, 남자 베트남 가수 Erik의 최신 음악 작품의 프로듀서다. 또한 베트남의 재능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에 베트남 디바 Thu Minh, 프로듀서 Touliver, Eddy Park과 함께 심사위원도 맡았다.

신현우 역시 베트남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