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 출시
입력 2019-06-13 14:57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는 파인애플을 넣고 12시간 저온 숙성한 후 오븐에 구워 겉은 노릇하면서도 촉촉한 육즙을 살려 훈제 오리 제품과 차별화시켰다. 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오리에 마늘로 잡내를 없애 깔끔한 풍미를 구현했다.
'The더건강한' 브랜드의 특성에 맞춰 전분과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등 3가지 무첨가로 건강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철저한 2단계 살균 공정을 거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 시식행사,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제품 인지도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풍부한 오리 고기의 특장점도 강조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존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 'The더건강한 통삼겹 스테이크'와 함께 대표 육가공 제품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오리 고기가 건강한 육류라는 인식이 넓게 퍼진만큼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육가공 선두업체로서 변화하고 있는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여 전체 시장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