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직장인 자기계발 여기어때`…휴넷, 내일배움카드 무료 과정 운영
입력 2019-02-14 13:17 

휴넷(대표 조영탁)은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소지 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교육 과정 200여 개를 운영 중이다.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는 직장인을 위해 연간 200만원, 5년간 최대 300만원까지 교육비를 지원해주는 정부 교육비지원 제도다. 고용보험에 가입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며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형태로 개인이 발급받아 번거로운 환급절차 없이, 필요한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휴넷에서는 누구나 교육비 부담없이 마음껏 자기계발 할 수 있도록, 회계·경영·마케팅·문서작성·엑셀 등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실무 강좌 뿐 아니라 어학·자격·커뮤니케이션·오프라인교육 등 200여 개 자기계발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5만원대 단과과정부터 100만원에 이르는 프리미엄 교육과정까지 다양하다.

휴넷 관계자는 "대표과정으로 직장인의 기본상식! 회계기초와 재무제표, [플립러닝] 1 PAGE로 승부하라 : 강력한 한 장의 기획서, 사례로 배우는 마케팅 에센스 등을 꼽을 수 있다"면서 "특히, Smart MBA가 100만원대 고가 과정임에도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휴넷은 2월 말까지 창립 2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원이면 누구나 오는 28일까지 사용가능한 5만원 상당의 영어수강권을 준다. 또 수강생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LG그램, 순금 1돈 등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