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임피리얼 팰리스, 매일 저녁 시간 상큼한 딸기 디저트 판매
입력 2019-02-13 08:36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델마르'에서 매일 오후 6시 30분에서 오후 9시 30까지 신선한 딸기 디저트로 구성된 3단 트레이 세트 등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관계자는 "매년 많은 사랑을 받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했다"며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상큼한 딸기 디저트와 티 혹은 샴페인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표 메뉴로는 '딸기 애프터 디너 위드 티' 세트로 딸기 디저트로 구성된 3단 트레이 세트와 파스텔톤 색상에 유럽풍 장식이 돋보이는 티 트레이 세트에 커피 혹은 로네펠트 티를 제공한다.
티 보다 샴페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세트도 선보인다. 딸기 디저트 3단 트레이 세트에 모니스트롤 까바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딸기 애프터 디너와 모니스트롤 까바' 세트, 모엣 샹동 샴페인으로 구성된 '딸기 애프터 디너와 모엣샹동 브뤼 375mℓ' 세트와 '딸기 애프터 디너와 모엣샹동 브뤼 750mℓ' 세트가 있다.

스트로베리 인 러브 프로모션은 총 4가지 메뉴로 가격은 2인 기준 7만원부터 23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오는 4월 30일까지 판매한다.
같은 기간 신선한 국내산 딸기로 직접 만든 스트로베리 페스티벌(Strawberry Festival) 메뉴도 선보인다. 신선한 향과 맛이 돋보이는 딸기 주스, 생 딸기를 그대로 넣은 딸기 라테, 새콤달콤한 딸기 모히또, 청량감이 살아 있는 딸기 에이드와 신선한 생 딸기 플레이트 등 메뉴가 마련됐다. 메뉴 가격은 2만5000원부터 2만6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