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블랙야크키즈, 두 번째 유튜브 웹드라마 영상 공개
입력 2019-01-14 13:52 
블랙야크키즈와 클레버TV가 함께한 두 번째 영상 콘텐츠 캡처 이미지 [사진제공 = 블랙야크]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에서 유튜브어린이디지털 채널 '클레버이앤엠의 클레버TV'와 함께한 두 번째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블랙야크키즈와 클레버TV가 협업해 제작한 두 번째 콘텐츠는 지난 B급 웹드라마 형식에 이어 10대들이 공감할 수 있을 만한 스토리로 풀어냈다. 클레버TV는 유튜브 구독자 약 36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키즈 대표 유튜브 채널이다.
이번 콘텐츠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블랙야크키즈 신학기 책가방 중 'TOUCH B' 라는 제품의 기능성을 재미있고 쉽게 설명해준다. 이 영상은 온에어 1주만에 조회 수 25만뷰를 기록했다.
특히 영상 속에서는 두 키즈 모델 '작챔(황채민)'과 '준희'가 선물 받은 '블랙야크키즈 TOUCH B 컬렉션'에 대해 설명해 아이들이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세련되고 재미있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제품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가방 중앙에 부착된 'LED 야크 와펜'은 손으로 만지면 빛이나고 아이들에게 멜빵 부분에 야광 휘슬버클이 장착돼 있다. 또 가방 옆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미니 야크 인형을 부착해디자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블랙야크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블랙야크키즈 신학기 책가방을 아이들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기 위해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들을 꾸준히 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