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베트남 등 해외 인플루언서와 `뷰티앤유`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9-01-14 13:49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과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5개 국가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뷰티앤유'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5개국 인플루언서는 각자의 유튜브, 페이스북, 웨이보 등 SNS채널에 한국 최신 메이크업 정보와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정보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5개국 인플루언서는 총 팔로워수가 1700만명 이상에 달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고 해외 온라인 면세점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마카오 국제공항, 일본 도쿄시내, 태국 푸껫 시내 등 5곳에서 해외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유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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