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 개최
입력 2019-01-14 09:35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콘서트'에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출연해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KT]

KT는 IPTV 영유아 서비스 패키지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KT가 이번에 마련한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육아 전문가와 올레 tv 부모 고객들을 직접 찾아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육아 지원 프로젝트다.
올 한해 전국 5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2월 17일 목동 KT 체임버홀에서 열리는 서울 편을 시작으로 4월에는 대전, 6월 부산, 8월 대구, 10월 광주, 12월 수원 순으로 진행된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울 편은 신청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고 1인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해 총 400명을 초대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월 한 달간 KT 홈페이지 또는 올레 tv 이벤트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응모할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올레 tv 영유아 부모 고객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KT가 No.1 육아 전문가와 힘을 합쳐 전국 토크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올레 tv 키즈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육아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