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현실남녀2] '반전매력 신입생' 서은광·이특·장도연의 매력탐구 보고서
입력 2018-08-10 20:01  | 수정 2018-08-13 03:53

[현실남녀2] '반전매력 신입생' 서은광·이특·장도연의 매력탐구 보고서









올해 초 남녀의 생각차이는 물론 심리구조를 분석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MBN <현실남녀>가 시즌2로 '새 얼굴' 가수 서은광, 이특과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남녀의 다른 감각 능력을 일깨운다는 신선한 포맷은 그대로 유지하되,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정보력을 업그레이드해 재미와 화제성을 동시에 겨냥할 전망입니다.

이번 '현실남녀2'에는 새로운 멤버 서은광, 이특, 장도연의 활약이 주목됩니다.

그룹 비투비의 서은광은 '현실남녀2'에서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그의 신상 하우스는 물론 독립 생활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그는 아침에 눈뜨자마자 모닝 게임에 열중하는 등 현실 남자의 매력을 선보입니다.

이어 슈퍼주니어 이특은 특급 친화력을 바탕으로 진행 본능을 뽐낼 예정입니다. 방송 중 장도연은 이특의 친화력에 혀를 내두르며 "원래 있었던 사람 같다"며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결벽증이 의심될 정도로 깔끔한 일상을 공개합니다. 한편, 반려견인 '심쿵이'만 이특의 청결권에 벗어나는 점은 큰 웃음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현실여자로 합류한 장도연은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맥주를 사랑하는 독립 6년차 싱글녀 일상을 공개합니다.

장도연은 "짧은 치마, 가릴 거면 입지도 않았다!"라는 거친 없는 입담을 선보이는가 하면, 혼자 맥주 10캔을 먹은 뒤 다음날 기억하지 못하는 등 리얼한 일상도 공개합니다.

여전히 물음표로 가득한 남자와 여자의 차이. ‘현실남녀2를 통해 현실 속 서로 이해 못하는 남녀의 차이를 들여다보는 건 어떨까요.

MBN <현실남녀2>는 오늘 10일(금) 밤 11시 시즌2 첫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안유리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