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레고코리아, `레고 플레이 오픈 스튜디오` 개최
입력 2018-08-08 15:50 

레고코리아는 오는 25~26일 스타필드 고양 중앙 아트리움에서 유명 유튜버 꾹TV와 함께하는 '레고 플레이 오픈 스튜디오'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응모 진행 중인 어린이 유튜버 데뷔 공모전 '레고 키즈 크리에이터 오디션'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레고 팬들은 물론 대중과 함께 재미있고 창의적인 레고 놀이 방법을 나눌 수 있는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주요 행사는 레고 높이 쌓기, 레고 퀴즈, 깜짝 레고 창작 미션 등 4개 세션으로 운영된다. 각 세션은 행사가 진행되는 이틀간 동일한 시간대에 실시된다. 세션별 진행 시간은 11시~13시, 14시~15시 30분, 16시 30분~18시, 19시~20시 30분이다.
참가자를 위해 레고 애스턴 마틴 DB5, 어벤져스 헐크버스터 울트론 에디션 포함 500가지가 넘는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레고 하반기 신제품과 키즈 크리에이터 오디션 출품작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첫 번째 세션에서는 레고 키즈 크리에이터 오디션 심사위원인 유명 장난감 유튜버 꾹TV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우수작 시상을 비롯해 행사 참가자들과 함께 레고 놀이를 즐기고 사인회도 열 예정이다. 26일 두 번째 세션에서는 키즈돌 '비타민'의 특별 축하 무대가 펼쳐진다.
꾹TV가 참여하는 세션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레고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레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채팅창에 인증하면 이중 80명을 추첨해 총 4인 입장 가능한 초대권을 증정한다. 나머지 세션 초대권은 당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레고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행사가 열린 공간에서 진행되는 만큼 초대권이 없는 일반 고객들도 누구나 자유롭게 오가며 행사를 관람하거나 다양한 레고 브릭을 체험해볼 수 있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레고 놀이에 한계는 없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 플레이 오픈 스튜디오에서 마음껏 창의력을 펼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