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신제품 `액티브 유산균` 출시
입력 2018-08-08 15:50 
[사진 제공 = 일동제약]

일동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을 최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함유 성분 중 자일로올리고당은 우리 몸 속에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다.
뿐만 아니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렌,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비타민과 무기질도 포함돼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에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로 분리 배양한 락토바실루스, 비피도박테리움 등 총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1일 섭취량 기준 100억마리가 들어 있다"며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제품의 유통 및 보관 시는 물론 섭취하였을 때 위장관의 소화액 등으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를 안전하게 보호해 장까지 도달하도록 안정성을 높인 것이 차별점"이라고 강조했다.
일동제약 측은 기존의 시리즈 제품인 ▲지큐랩 데일리 ▲지큐랩 키즈 ▲지큐랩 베베 ▲지큐랩 비피도 플러스 등과 신제품을 연계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전국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