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과 함께 2 티저 공개에 누리꾼 “우여곡절 끝 개봉…천만 갈 듯”
입력 2018-06-21 15:01 
신과 함께 2 티저 공개 사진=신과 함께 2 티저
‘신과 함께 2 티저 공개 소식이 전해졌다. 영화 ‘신과 함께 2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지난해 극장가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1천440만 관객을 동원했던 ‘신과함께-죄와 벌의 뒷 이야기, ‘신과함께-인과 연 측이 21일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신과함께-죄와 벌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삼차사의 새로운 모습이 등장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삼차사의 운명을 결정지을 마지막 재판, 그리고 베일에 감춰져 있던 삼차사들의 과거가 교차로 편집되며 1부와 다른 분위기를 예고했다. 한층 방대한 드라마와 밀도 높은 감정이 기대된다.

‘신과 함께 2 티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기대 된다” 천만 넘을 듯” 이정재는 1편 2편 특별출연으로 다 나오네 꼭 봐야지” 우여곡절 끝에 개봉하는 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차사들과 망자가 중심이 된 이야기니 기대해봐도 될 듯” 1편 스케일이 엄청났지” 흥행 예감이다” 올 여름은 ‘신과 함께 2가 대박날 듯” 등의 반응을 더했다.

한편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은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