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한번 더…`BT21 포인트 마스크` 출시
입력 2018-06-01 17:42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방탄소년단(BTS)과 다시 손잡고 인기몰이에 나선다.
메디힐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협업 캐릭터 BT21을 활용한 포인트마스크 7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BT21은 방탄소년단 멤버를 모티브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캐릭터 스케치부터 성격 부여, 제품 기획 등 전 과정에 참여해 만든 캐릭터 8종이다.
메디힐은 지난해 12월 방탄소년단과 공식 협업을 통해 '메디힐×BTS 스페셜 마스크팩 세트'를 출시해 한·일 양국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국내 가수 최초로 '빌보드200' 1위에 오르며 승승장구 중인 방탄소년단 효과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메디힐XBT21 포인트 마스크'는 스팟 별 집중 케어가 가능한 포인트 마스크팩이다. 캐릭터 모양의 컴팩트한 미니사이즈의 팩을 원하는 얼굴에 부착하면 된다. 6가지의 모양으로 구성된 포인트팩과 캐릭터 엽서, 북마크로 구성됐다. 포인트팩은 각각의 캐릭터별로 피부 윤기 강화, 윤광, 물광, 진정, 활력, 생기, 비타민 케어 기능이 있다.
메디힐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과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매장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출시기념으로 이달부터 초기 판매분 소진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