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패리스 힐튼♥크리스 질카, 프러포즈 영상 공개…“내 인생서 가장 행복한 순간”
입력 2018-01-03 09:31 
패리스 힐튼, 크리스 질카 프러포즈 영상 캡처 사진=패리스 힐튼 SNS
[MBN스타 신미래 기자] 세계적인 호텔 재벌 힐튼가 패리스 힐튼이 4살 연하의 남자친구 크리스 질카(Chris Zylka)와 약혼했다.

3일(한국시간)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 라고 대답했다. 내 인생에서 이렇게 행복한 순간은 없었다. 내 가장 친한 친구이자 사랑은 모든 면에서 완벽한 소울메이트야. 나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소녀다. 동화 같은 일이 실제로 이뤄졌다”라며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서는 남자친구 크리스 질카가 그녀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크리스 질카는 설원에서 무릎을 꿇고 패리스 힐튼에게 반지를 건넸다.
패리스 힐튼, 크리스 질카 프러포즈 영상 캡처 사진=패리스 힐튼 SNS

이에 패리스 힐튼은 반지를 끼고, 행복한 미소를 지은 뒤 크리스 질카를 꼭 껴안으며 키스했다.

앞서 패리스 힐튼은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아직 약혼한 사이는 아니다. 하지만 그와 남은 생을 함께 보내고 싶다”며 우리는 100% 소울메이트다. 그의 미소를 바라보며 잠들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패리스 힐튼의 남자친구 크리스 질카는 1985년생 배우로,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베어' '딕시랜드' 및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