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 낮 전국 10도 안팎
입력 2006-11-28 12:00  | 수정 2006-11-28 13:18
오늘도 하늘이 흐립니다. 마지막 가을을 아쉬워하듯이 비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 이렇게 전국이 흐리고 한 두차례 비가 오겠습니다. 강원 산간 지역에 내려졌던 대설주의보는 해제가 됐는데요. 하지만 오늘 눈이 조금 더 내리겠습니다. 오후부터는 전국이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하지만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추워지겠습니다. 일요일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 5도까지 떨어지겠는데요. 월동준비 안하셨다면 서둘러 해두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흐린 구름이 많습니다. 동해안 지역은 북동기류의 영향을 받고 있는데요. 오후들면서 점차 맑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고 흐린 구름이 걷히고 나면 북쪽에서 차가운 공기가 내려오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중부지역 흐리고 한 두차례 비가 온 뒤 개겠습니다. 남부지역도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최고) 한 낮에는 전국이 10도 안팎을 기록하면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아지겠습니다.
(해상예보) 오늘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소 높게 일겠고 흐린 뒤 점차 개겠습니다.
이어서 오늘의 생활지수와 공항날씨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