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오늘 아침 전국 5도 ~ 7도
입력 2006-11-28 06:30  | 수정 2006-11-28 08:37
지금도 영남과 강원지방 곳곳에는 약한 빗줄기가 오락가락하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와 눈이 그치는 오후 늦게부터 바람이 점차 강해지면서 날씨가 쌀쌀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서울의 아침기온 0도가 예상되고, 특히 12월이 시작되는 이번 주말에는 영하 4도까지 떨어지면서 때 이른 겨울추위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추위는 쉽게 풀리지 않고 다음 달 상순까지 당분간은 이어질 전망입니다.

구름모습입니다.
구름대는 점차 동해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북쪽을 지나는 약한 기압골과 또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중부와 동해안에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은 전국에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중부지방에서는 오전이나 낮 한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오후부터는 찬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아침기온은 서울 5도, 대구 7도 등으로 어제보다 5도 가량 낮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 10도, 부산 15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공항날씨보면
현재 광주 청주 공항이 안개로 시정거리 좋지 못합니다. 그밖의 지방 대체로 맑습니다.

생활지수보면,
오늘 오후부터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기온이 점차 떨어지겠습니다. 기온의 변화가 무척 심한 만큼 건강 관리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밤사이 기온이 크게 떨어져 내일 서울의 아침기온은 0도가 예상되고 주말쯤에는 또 한 차례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